연금복권당첨번호 실시간파워볼 돈버는사이트 하는방법 사이트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지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배우 성훈과의 지라시를 직접 언급했다.

7월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숭아 농장에 봉사활동을 떠난 손담비-성훈, 장도연-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성훈은 앞서 손담비의 머리를 쓰다듬어 불거진 핑크빛 분위기에 대해 해명했다. 성훈은 “내 원래 성격이다. 난 남자 머리도 쓰다듬는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기안84는 “왜 내 머리는 안 쓰다듬었냐”라고 맞받아쳐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손담비는 “나랑 성훈이 실제로 사귄다는 지라시가 돈다고 들었다”고 밝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손담비와 성훈은 “우리 둘이 비슷하게 생겨서 그렇다”고 쿨하게 부인했다. 기안84는 두 사람에게 “진짜로 사귈 거면 걸리지 마라”라고 진지하게 조언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서울=연합뉴스) 이대희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은 원자로 핵연료에 매기는 ‘핵연료세’를 신설하는 지방세법·지방재정법·지방세기본법 개정안을 1일 대표 발의했다.

박주민 후보 방송 토론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박주민 후보가 지난달 31일 부산MBC에서 부산·울산·경남 권역 방송토론회에 참석해 토론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박주민 후보 방송 토론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박주민 후보가 지난달 31일 부산MBC에서 부산·울산·경남 권역 방송토론회에 참석해 토론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개정안은 원자력발전 사업자가 핵연료 가격의 10%를 해당 원전이 있는 지방자치단체에 내도록 하는 내용이 골자다.

폐로 원전에 대해서도 지역자원시설세를 부과하도록 해 지자체 세수 감소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다.

박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이들 법안을 발의했지만, 임기 종료로 폐기됐다.

박 의원은 “법안이 통과되면 지역자원시설세는 연간 557억원 정도 늘어나고 핵연료세는 약 900억원 징수될 전망”이라며 “부산·울산·경남·전남 등 원전 소재지 주민의 안전대책을 위한 재원으로 쓰일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서울신문]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에서 뛰었던 고유민(25) 선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 40분쯤 광주시 오포읍의 자택에서 고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고씨의 전 동료가 계속 전화를 받지 않는 게 걱정돼 자택을 찾았다가 그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외부인의 침입을 비롯한 범죄 혐의점이 없는 점에 비춰 고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고씨는 현대건설에서 2019-2020시즌 백업 레프트로 활약했고,잠시 리베로 역할도 했다.

그러나 올해 3월 초 돌연 팀을 떠났고 이후 한국배구연맹(KOVO)은 고씨의 임의탈퇴를 공시했다.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중국 축구 에이스’ 우레이(29, 에스파뇰)가 1년6개월의 스페인 진출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우레이는 최근 중국 언론 ‘신화통신’과 서면 인터뷰를 했고 ‘지난 1년반 동안 해외 진출에 대한 자기 평가를 내려달라’는 첫 질문에 10점 만점 중 8점을 줬다. 우레이는 “상당히 만족한다”는 답을 덧붙였다.파워볼

우레이는 2018시즌 중국 슈퍼리그 득점왕 타이틀을 앞세워 지난해 1월 에스파뇰로 이적했다. 우레이의 첫 시즌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낯선 유럽 무대이고 후반기 합류해 적응이 더 어려웠을텐데 리그 16경기서 3골을 넣으며 합격점을 받았다.

우레이도 “지난 시즌 후반기를 포함해 전반적으로 잘 적응한 것 같다. 축구는 정말 변수가 많다. 준비해도 예상하지 못한 문제를 직면하게 된다. 그라운드 뿐만 아니라 삶의 방식도 잘 적응해야 한다”며 스페인 환경에 익숙해졌음을 강조했다.

에스파뇰은 올 시즌을 앞두고 우레이에게 에이스를 뜻하는 등번호 7번을 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우레이는 이번 시즌 총 49경기에 출전했고 8골을 넣었다. 라리가에서는 33경기 출전 4골을 기록했다.

중국에서 뛸 때와 상당한 차이를 보인 것에 대해 “슈퍼리그는 적은 슈팅으로도 골을 넣을 수 있다. 나를 향한 압박도 그리 강하지 않아 슈팅도 차분하게 시도할 수 있었다. 그런데 라리가는 다르다. 더 많은 슈팅을 해야 골을 넣을 수 있는데 이곳은 공간이 거의 없고 생각할 시간도 매우 짧았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우레이의 부진에 에스파뇰은 27년 만에 2부리그로 강등됐다. 우레이는 “이렇게 될 줄 예상하지 못했다. 물론 작년보다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했다. 상대가 나를 알기 시작했고 연구한 것을 느꼈다”며 “팀적으로는 유로파리그를 겸하면서 체력 영향이 있었고 시즌 초반에 준비도 부족했다. 그리고 감독 교체도 잦았다. 팀 전체가 자신감을 잃으면 아무리 강한 팀이라도 하나로 뭉칠 수 없다”라고 느낀점을 표했다.

[OSEN=선미경 기자] 역시 이수근이다.

재료 준비부터 손님 접대, 요리까지 ’31수근’의 활약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강식당’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면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 10분의 짧은 방송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찐 일꾼’의 활약을 보여준 이수근이다.FX게임

이수근은 지난 31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이식당’을 통해 나영석 PD와 단독 예능에 나섰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로 시작된 ‘나홀로 이식당’은 ‘신서유기’ 팀 중 이수근 홀로 나서 운영하는 식당 콘셉트다. 

‘나홀로 이식당’에서도 역시 이수근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수근 혼자 운영하는 식당이라는 콘셉트부터 그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 앞서 ‘강식당’ 시리즈에서 재료 준비부터 손님 접대, 설거지까지 만능 활약을 보여준 이수근답게 ‘나홀로 이식당’ 콘셉트가 완벽한 맞춤 옷인 것.

이수근 역시 열의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수근은 ‘강식당’에서 직접 삼겹살 김밥을 만들어 메뉴에 내놓기도 했던 만큼 요리에 대한 열정은 물론 실력도 있었다. 10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확장판에서는 이수근이 메뉴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강원도 인제에 식당을 오픈하는 만큼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메뉴 개발에 의견을 내며 백종원의 가르침을 받았다.

‘나홀로 이식당’은 주인공이 1명인 만큼 10분이지만 홀로 방송을 이끌어갈 수 있는 무게감이 더 필요하다. 자칫 비어 보일 수 있는 공간을 꽉 채워줘야 하는 존재감이 있어야 하는 것. 이수근은 이번에도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만능’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방송인답게 혼자서도 꽉 채운 존재감을 발휘한 것.

식당 운영과 요리에 대한 열정은 물론, 특유의 재치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쉬지 않는 일거리와 수다로 본격적인 영업 시작 전부터 에너지 넘치는 존재감을 뽐낸 이수근이다. 다시 한 번 ‘만능 이수근 선생’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파워볼분석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