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토토 앤트리파워볼 홀짝게임 홈페이지 게임방법

기사 이미지

래퍼 한해가 키와 함께 ‘놀토’ 컴백을 알렸다.

한해는 24일 자신의 SNS에 “에이스들 등장! (뻔뻔)”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돌아온 샤이니 키, 한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온 원년멤버들의 훈훈한 케미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컴백”, “기다렸어요”, “오늘 너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최근 혜리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연기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아쉬운 안녕을 고하는 혜리는 11월 말까지 출연할 예정이며, 가수 태연이 혜리의 빈자리를 채워 새 멤버로 합류한다. 한해와 키도 고정 멤버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

기사 이미지

[OSEN=인천, 김성락 기자] 24일 오후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도드람 2020-2021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KGC인삼공사의 경기가 열렸다.

2세트 흥국생명 김연경이 득점에 기뻐하고 있다./ksl0919@osen.co.kr

영상 바로보기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장범준이 ‘히든싱어6’ 예상하지 못한 2라운드 탈락으로 충격을 안겼다.

2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는 장범준이 원조 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장범준은 “1라운드만 통과하면 거의 우승할 거라고 본다”라고 말하며 자신감 가득한 태도로 대결에 임했다.

1라운드 미션곡은 ‘벚꽃 엔딩’이었다. 진짜 장범준을 1번에 있었지만, 연예인 판정단 중 장범준을 진짜 장범준으로 지목하지 않았다. 연예인 판정단과 온라인 판정단의 투표 결과 6번 ‘솔로 탈출 장범준’ 이재호가 1099표로 탈락했다. 하지만 장범준은 두 번째로 많은 표인 771표를 얻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동행복권파워볼

2라운드 미션곡으로는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가 주어졌다. 3번에서 모습을 보인 장범준은 “밖에서 듣기에 제가 어떻죠?”라며 당황했다. MC 전현무는 “장범준 씨,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겁니다”라며 장범준이 2라운드에서 탈락했다는 결과를 밝혔다. 2614표로 탈락한 장범준은 넋이 나간 표정을 지었다. 장범준은 “제가 너무 쉽게 생각했고, 모창능력자들이 정말 대단하다”라고 말했다.

영상 바로보기

3라운드 미션곡은 ‘노래방에서’였다. 장범준은 해당 곡에 대해 “제가 고교 때 ‘노래방에서 노래를 잘 부르면 나한테 호감을 갖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그 마음을 담은 제 식의 발라드”라고 이야기했다. 진짜 장범준은 1번에서 등장했다. 그는 “결혼 예정”이라는 ‘예비신랑 장범준’ 김가람에게 “제가 마스크를 쓰고 가서 축가를 해드리겠다”고 해 훈훈함을 안겼다. 3라운드에서는 2명이 탈락해야했다. 투표 결과 4번 ‘골프장 장범준’ 송지훈이 2574표, 2번 ‘미대 장범준’ 유민상이 1730표를 얻어 탈락했다.

마지막 라운드의 미션곡으로는 버스커버스커의 ‘여수 밤바다’가 주어졌다. 3번에서 등장한 장범준은 “진짜 똑같다. 정말 깜짝 놀랐네”라며 모창능력자들에 감탄했다. 투표 결과 ‘노래방에서 장범준’ 편해준이 4440표를 얻어 우승을 차지했다. 장범준과 ‘예비 신랑 장범준’ 김가람은 각각 2, 3위에 올랐다.

모든 무대를 마친 장범준은 “내가 2라운드에서 탈락하지 않았어도 분명 마지막에 떨어졌을 것이다”라며 “이렇게 내 노래를 나 못지 않게 잘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브라질 언론들이 ‘비보이’ 주영훈의 LCK 팀 입단을 보도했다. 한쪽은 구체적으로 하이프레시 블레이드라고 거론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사실무근’이다. 

복수의 브라질 e스포츠 언론은 23일 플라멩구 e스포츠에서 뛰던 ‘비보이’ 주영훈이 LCK 팀에 입단한다고 보도했다. 한쪽은 주영훈의 입단할 팀은 이번에 LCK 무대에 합류한 하이프레시 블레이드라고 거론했다. 

2016년 중국 2부 리그 팀인 와이서 데뷔한 주영훈은 스타 혼 로얄클럽, 영미라클을 거쳐 2018년 징동 게이밍서 활동했다. 2019년에는 라틴 아메리카 팀인 퓨리어스 게이밍에 입단했던 주영훈은 유럽 LEC 미스피츠를 거쳐 지난 시즌에는 브라질 CBLoL 플라멩구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갔다. 동행복권파워볼

플라멩구서 18경기에 출전한 주영훈은 10승 8패, KDA 5.16을 기록했지만, 팀을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데는 실패했다. 재능있는 선수인 만큼 이적 시장서 복수의 팀에서 제안을 받을 것으로 보이지만, 국내 팀 입단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진 상태다. 

‘비보이’ 측 관계자는 브라질 언론의 보도에 대해 “‘비보이’ 선수의 국내 팀 입단 내용은 헛 소문”이며 “내년 시즌 어떻게 될지는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과문. 사진=타이어뱅크 홈페이지 화면 캡처
▲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과문. 사진=타이어뱅크 홈페이지 화면 캡처

[쿠키뉴스] 강한결 기자 =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타이어뱅크의 한 대리점에서 고객의 차량 휠을 고의로 훼손해 교체를 권유한 것과 관련해 본사 측이 “모든 임직원을 대표해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타이어뱅크 김춘규 대표이사는 2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상무점 가맹사업주인 백 모 씨가 고객의 휠을 훼손한 사실을 최종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백 씨가 피해 고객에게 직접 사죄하고 피해 보상하겠다고 알렸다”며 “백 씨는 피해 고객과 본사 및 가맹사업주에게도 사과의 글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보상 관련해서는 피해 고객께 보상이 늦어진다면 타이어뱅크 본사가 선 보상하고 후에 백 씨에게 구상권을 청구하는 방법으로 조치하겠다”고 강조했다.아울러 “백 씨에 대해 가맹점 계약을 즉시 해지했고, 23일 자로 광주 서부경찰서에 고발조치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백 씨는 부정한 방법으로 판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계약서의 해지조항에 따라 즉시 해지한 것이며 형사적 책임 외에 브랜드 이미지 훼손에 대한 민사적 책임을 져야 하므로 백 씨는 수억 원을 배상하게 돼 개인 파산상태가 될 수 있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무관용 원칙으로 일벌백계해 앞으로 부정한 방법이 발생하지 않도록 단호하게 조치를 취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가맹사업주 백씨는 손편지를 통해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빚어진 이번 사건에 대해 피해 고객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고 사과했다.

백씨는 “피해 고객에게 사죄드리고자 여러 번 연락을 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아 문자로 사죄드리고 용서를 구했다”며 “고객이 입은 피해와 더불어 정신적 피해까지도 보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끝까지 책임지고 지킬 것”이라고 약속했다.

아울러 “저의 개인적인 잘못된 행동으로 인한 일로 타 가맹점들과 직원들에게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입히게 돼 뼈아픈 후회를 하고 있다”며 “평생 반성하며 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FX마진

이번 사건은 피해자가 차량 관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린 글과 휠 고의훼손 정황이 녹화된 블랙박스 영상으로 인해 알려졌다.

sh04khk@kukinews.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