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사다리 파워볼중계 파워볼예측 하는법 가족방

기사 이미지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이른바 ‘건물주 논란’에 휩싸인 혜민스님이 잇따른 비난에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혜민스님은 1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민스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장문의 입장글을 게재했다. 그는 “며칠 사이의 일들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금까지 출가 수행자로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세상에 불법을 전하려고 노력해왔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승려의 본분사를 다하지 못한 저의 잘못이 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이번 일로 상처받고 실망하신 모든 분들에게 참회합니다. 저는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내려놓고, 대중선원으로 돌아가 부처님 말씀을 다시 공부하고 수행 기도 정진하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부족했던 저의 모습을 돌아보고 수행자의 본질인 마음공부를 다시 깊이 하겠습니다”라고 적으며 연예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더는 저의 일들로 지금 이 시간에도 분초를 다투며 산중에서 수행정진하시는 많은 스님들과 기도하시는 불자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이며 거듭 사과했다.

최근 혜민 스님은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일상을 공개했는데, 특히 서울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자택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스타트업 기업에 출근하고 고가의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등이 전파를 타면서 네티즌들은 “무소유가 아니라 풀소유다”라며 거세게 비난했다. 또한 삼청동의 한 단독주택을 본인 명의로 샀다가 시세 차익 1억여 원을을 남겨 건물을 팔았다는 의혹까지 더해지며 논란이 심화됐다.

‘푸른 눈의 수행자’라 불리는 현각스님 또한 “연예인일 뿐이다. 일체 석가모니의 가르침 전혀 모르는 도둑놈일 뿐이야”라며 “부처님의 가르침을 팔아먹는 지옥으로 가고 있는 기생충일 뿐이야”라고 비판했다.

한편, 미국 시민권자인 혜민스님은 유튜브 채널 운영을 비롯해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이하 혜민스님 글 전문.

혜민입니다.

며칠 사이의 일들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금까지 출가 수행자로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세상에 불법을 전하려고 노력해왔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승려의 본분사를 다하지 못한 저의 잘못이 큽니다.

이번 일로 상처받고 실망하신 모든 분들에게 참회합니다. 저는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내려놓고, 대중선원으로 돌아가 부처님 말씀을 다시 공부하고 수행 기도 정진하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부족했던 저의 모습을 돌아보고 수행자의 본질인 마음 공부를 다시 깊이 하겠습니다.

더는 저의 일들로 지금 이 시간에도 분초를 다투며 산중에서 수행정진하시는 많은 스님들과 기도하시는 불자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에 저의 부족함으로 실망을 드려 거듭 참회합니다.

[사진 = 혜민스님 인스타그램]


[광주=뉴시스] 신대희 기자 = 대형마트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처음 본 손님을 모욕한 중년 부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광주지법 형사3단독 김승휘 부장판사는 모욕 혐의로 기소된 A(64)씨와 그의 아내 B(55)씨에게 각 벌금 30만 원을 선고했다고 16일 밝혔다.동행복권파워볼

이들은 지난 4월 10일 오후 9시 35분께 광주의 한 대형마트에서 직원·손님들이 듣고 있는 가운데 40대 여성 손님을 모욕한 혐의로 기소돼 재판에 넘겨졌다.

이들은 ‘애미가 되가지고 자식새끼 데리고 나오면서 마스크도 안 하고 왔네. 네가 사람이냐. 저것들이 코로나 병균 다 옮기고 다닌다. 출입 금지를 시켜야지 뭐하는 거야’라며 비상식적인 언사와 욕설을 반복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에 비춰 마스크를 쓰지 않고 공중이용장소를 이용하는 피해자에게 주의를 주려다가 범행에 이르게 된 것으로 보이는 경위 등을 참작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dhdream@newsis.com

2020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메이저대회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출전한 임성재 프로가 4라운드에서 캐디와 코스 공략을 고민하는 모습이다. 사진제공=ⓒAFPBBNews = News1
2020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메이저대회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출전한 임성재 프로가 4라운드에서 캐디와 코스 공략을 고민하는 모습이다. 사진제공=ⓒAFPBBNews = News1

▲2020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메이저대회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출전한 임성재 프로가 4라운드에서 캐디와 코스 공략을 고민하는 모습이다. 사진제공=ⓒAFPBBNews = News1

[골프한국 백승철 기자] 아시아 국적의 선수 최초로 ‘명인 열전’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준우승한 임성재(22)가 세계랭킹 개인 최고 순위로 상승했다.

16일(한국시간) 발표된 세계남자골프랭킹에서 4.435포인트를 받은 임성재는 지난주 25위에서 18위로 7계단 상승했다.

이전 개인 최고 세계랭킹은 올해 초 20위였다.

임성재는 이날 오전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끝난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최종합계 15언더파 273타를 쳐 공동 2위에 올랐다.

2004년 단독 3위에 입상했던 최경주(50)가 종전 아시아 국적 선수 가운데 마스터스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보유했지만, 올해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 첫발을 디딘 임성재가 이 기록을 경신했다.

마스터스 사상 최초로 20언더파(268타)를 작성하며 우승한 더스틴 존슨(미국)은 세계 1위 자리를 견고히 했다.

존슨은 평점 12.76점을 획득하면서 세계 2위 존 람(스페인·10.29점)과 간격을 벌렸다.

저스틴 토마스(미국)가 9.48점으로 세계 3위를 유지하는 등 세계 톱3는 지난주와 동일한 순위를 지켰다. 토마스는 마스터스에서 단독 4위로 선전했고, 람도 공동 7위로 10위 안에 들었다.

오거스타에서 공동 5위로 마친 로리 맥길로이(북아일랜드)가 세계 4위를 되찾으면서 콜린 모리카와(미국)를 5위로 밀어냈다.

마스터스 공동 10위인 심슨은 세계 6위로 상승했고, 최종라운드에서 1타를 잃어 공동 34위로 마친 디섐보는 세계 7위로 하락했다. 

타이거 우즈(미국)는 세계 33위를 유지했다. 우즈는 4라운드 12번(파3) 한 홀에서 7타를 잃은 뒤 버디 5개를 추가하며 공동 38위로 마쳤다.

1타 차로 아깝게 컷 탈락한 안병훈(29)은 세계 68위로 한 계단 하락했다. 

마스터스 최종일 뒷심을 발휘해 공동 29위에 오른 강성훈(33)은 세계 78위, 공동 34위로 마친 김시우(25)도 세계 91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추천 기사: 그린적중률 1위 최혜진, 덩크샷 이글 앞세운 최종전 우승…상금6위로 도약 [KLPGA]

→추천 기사: 김효주, 최종전 공동3위…상금왕·최저타수상 확정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추천 칼럼: ‘초토화하려다 초토화된’ 디섐보, 마스터스의 전설이 되다!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손흥민./사진=KFA영국 매체가 손흥민(28·토트넘)의 A매치 활약에 박수를 보내면서도 조제 무리뉴(57) 감독의 반응도 전망했다.

스퍼스 웹은 16일(한국시간) 대한축구협회 트위터에 올라와 있는 손흥민의 어시스트 영상을 소개하며 “손흥민이 핀포인트 크로스로 대한민국의 선취점에 기여했다”고 전했다.

전반 20분 손흥민은 왼쪽 측면을 치고 들어가 문전에서 대기하고 있던 황의조를 향해 정확한 크로스까지 날렸다. 이 패스를 황의조가 받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한국의 선취골이다.파워볼실시간

하지만 한국은 4분간 3실점하며 2-3으로 패했다. 매체는 “멕시코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4명의 선수가 양성 판정을 받았고, 경기 몇 시간 전에는 2명이 추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로 인해 멕시코전이 진행될 수 있을지 많은 추측이 있었다”고 상황을 소개한 뒤 “그럼에도 손흥민이 주장으로 나서며 경기는 진행됐다. 하지만 손흥민은 팀의 2-3 패배를 막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은 멕시코전에서 90분을 소화했기 때문에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이 17일 카타르전에서는 휴식을 취하길 바랄 것이다”고 전망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SBS 대표 예능이었던 ‘좋은 친구들’이 인도네시아판으로 제작됐다.

11월 15일 첫 방송된 인도네시아판 ‘좋은 친구들(Good friends)’은 한국의 ‘좋은 친구들’ 포맷을 토대로 출연자들의 ‘극과 극’ 한국여행기를 담는다. 팀 별 미션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문화 및 관광명소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하는 내용이다.

이에 최근 서울, 경기도, 강원도 등을 배경으로 성공적인 첫 시즌 촬영을 마쳤고, 11월 15일부터 인도네시아 NET TV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방송된다. 한편, NET TV는 젊은 층을 타겟팅한 인도네시아 유수의 지상파 채널이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인도네시아판 ‘좋은 친구들(Good friends)’은 인도네시아 방송인 장한솔, 라파엘, 캐빈, 한유라, 비안카 등이 출연하고, 특히, 올해 데뷔한 K-POP 그룹 시크릿 넘버의 인도네시아인 멤버 디타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한다. 더불어 K-POP 대표 아이돌인 오마이걸, 모모랜드, 크나큰 멤버들도 에피소드별 게스트로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좋은 친구들’ 인도네시아판 프로듀서를 맡은 윤태욱 SBS PD는 “K-포맷으로 공동제작 한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겐 의미있는 도전”이라며 “한국-인도네시아간 최초 공동제작 프로젝트인 ‘좋은 친구들’을 통해 새로운 한류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공동제작 프로젝트를 기획/총괄하여 이끌고 있는 SBS 글로벌콘텐츠biz팀 김용재 부국장은 “베트남과 더불어 동남아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인 인도네시아에 대한민국 최초로 공동제작을 시도한 것이 큰 의미가 있다. SBS 공동제작의 성공은 중국, 베트남에서 입증 되었듯이 인도네시아에서도 큰 성과가 있을 것이고 내년에는 인도네시아판 런닝맨을 시작으로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파워볼사이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