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볼온라인 나눔로또파워볼 파워볼놀이터 다운로드 주소 바로가기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추자현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MC로 나선다.파워볼사이트

12월 2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 퀸’ 추자현이 출연한다.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해 ‘추우커플’ 로 큰 사랑을 받은 추자현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아들도 많이 컸죠?” “말은 어떻게 해요?” 등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관심을 표했다.

어느덧 세 살이 된 아들에 대해 추자현은 ‘제2의 서장훈(?)’이 될 것 같다고 소개했다. 덧붙여 “벌써부터 말을 더럽게 안 듣는다~!” 라고 거침없는 언변을 구사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우효광의 ‘특급 외조(?)’ 를 자랑하던 추자현은 결혼 4년 차인 지금 “남편이 더 많은 사랑을 주는 것 같다”고 고백해 어머니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급기야 추자현은 다음 생에도 우블리와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며 눈물까지 흘려 녹화장을 먹먹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감동도 잠시, 추자현처럼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과 결혼하고 싶냐는 MC의 질문에 母벤져스는 ‘단호박 답변’만 이어져 현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됐다. 20일 오후 9시 5분 방송. (사진=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 이미지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이 팀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휴가로 잠시 자리를 비운 DJ 정은지 대신 최수영이 DJ석에 앉았다.

이날 최수영은 한 청취자가 소녀시대의 컴백 시기를 묻자 “저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세대들 잘 지내고 있냐”라며 “빠른 시일 내 인사드리겠다”고 답해 기대를 높였다.파워볼

또한 영화 ‘걸캅스’를 보고 ‘수영 앓이’를 했다며 “‘새해전야’에서 걸크러시 매력을 기대해봐도 되냐”는 청취자에게는 “걸크러시 면모도 있지만 이번에는 스윗하고 예쁜 연애를 그려봤다.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한편 최수영을 비롯해 이동휘, 남보라, 유인나, 이연희 등 영화 ‘새해전야’ 출연 배우들은 오는 20일까지 정은지의 공백을 메운다.

[사진 = KBS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포포투=류청]

2023년 프랑스에서 또 다른 월드컵이 열린다. 최근 조추첨도 마쳤다.

유로2016과 2019국제축구연맹(FIFA) 여자월드컵을 개최한 프랑스가 또 다른 축구 월드컵을 치르는 것은 아니다. 프랑스가 이번에 품은 월드컵은 또 하나의 커다란 이벤트 럭비 월드컵이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프랑스는 럭비도 매우 좋아한다. 축구만큼은 아니지만 전국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프랑스 국내 리그도 있다. 1부리그 격인 TOP14와 2부리그 Rugby Pro D2를 승강제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특히 남부 지방에는 축구보다 럭비에 더 열광적인 도시가 많다. 툴루즈와 툴롱은 럭비로 유명한 도시다.

럭비 월드컵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 2019년 일본에서 열린 월드컵은 전 세계적으로 8억 5700만 명이 시청했을 정도다. 이는 그 전 대회인 2015년 잉글랜드 월드컵보다 시청자가 26%나 증가한 숫자다.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한 결숭전에는 관중이 70,103명이 들어왔다. 지난 대회 우승팀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다.

이번 프랑스 월드컵에는 개최국 프랑스를 비롯해 총 20개 나라가 참가한다. 지난 대회에서 각조 3위 이상 성적을 거뒀던 12개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 잉글랜드, 뉴질랜드, 웨일스, 일본, 프랑스, 호주,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피지)가 자동으로 본선에 참가하고, 나머지 8자리를 두고 각 대륙별 최종예선(2022년)이 벌어질 예정이다.

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14일 프랑스 파리에서 조추첨을 했다. 2020년 1월 1일 세계 럭비 랭킹 기준으로 밴드(포트)를 나눠서 추첨을 진행했다. 이미 본선에 진출한 12팀을 4개 풀(조)에 나눠 넣었다. 개최국 프랑스는 뉴질랜드, 이탈리아와 함께 A조에 들어갔다.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최종예선을 통과한 팀이 나머지 2자리를 채운다.

프랑스 럭비월드컵은 2023년 9월 8일부터 10월 21일까지 프랑스 9개 도시에서 열린다. 보르도, 릴, 리옹, 마르세유, 낭트, 니스, 파리(생드니_ 생테티엔, 툴루즈에서 경기를 한다. 프랑스 통신회사인 오랑주(Orange)도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자료 제공=프랑스관광청(kr.france.fr)Copyrights ⓒ byut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왼쪽부터) 박항서 베트남 감독, 벤투 한국 감독, 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 /AFPBBNews=뉴스1손흥민(28·토트넘)의 푸스카스상 수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사령탑들의 투표 결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18일(한국시간) 오전 스위스 취리히에서 더 베스트 풋볼 어워즈를 개최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진행자와 주요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올 한 해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선수상은 레반도프스키(32·바이에른 뮌헨)에게 돌아갔다. 그는 지난 시즌 총 55골을 몰아치며 뮌헨의 트레블을 이끌었다.

영광의 주인공은 FIFA 회원국의 감독 및 주장, 그리고 미디어의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1위부터 3위까지 총 3명에게 표를 던질 수 있는데, 1위표는 5점, 2위표는 3점, 3위표는 1점을 각각 부여한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벤투 감독은 1순위 레반도프스키, 2순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에게 각각 표를 줬다.

다른 나라를 이끌고 있는 한국 사령탑은 누구를 찍었을까. ‘베트남 영웅’ 박항서 감독은 1순위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망), 2순위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3위 네이마르(브라질)를 선택했다.

신태용(50) 인도네시아 대표팀 감독은 레반도프스키를 1순위로 꼽았으며, 모하메드 살라(리버풀)가 2순위, 버질 반 다이크(리버풀)가 3순위였다.

이밖에 윤종수 북한 축구 대표팀 감독은 메시, 레반도프스키, 호날두 순이었으며 모리야스 하지메(52) 일본 대표팀 감독은 레반도프스키, 살라, 반 다이크에게 차례로 표를 던졌다.

레반도프스키. /AFPBBNews=뉴스1

내년 3월에서 9월까지 6개월 연장
필요할 경우 추가 연장도 검토

[도쿄=AP/뉴시스]지난 4월 2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일본은행 앞으로 마스크를 쓴 시민들이 걸어가고 있다.  2020.04.27.
[도쿄=AP/뉴시스]지난 4월 2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일본은행 앞으로 마스크를 쓴 시민들이 걸어가고 있다. 2020.04.27.

[서울=뉴시스] 김예진 기자 = 일본의 중앙은행인 일본은행이 18일 대규모 금융완화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18일 NHK, 니혼게이자이 신문(닛케이)에 따르면 일본은행은 17~18일 열린 금융정책 결정회의에서 단기금리를 0.1%, 장기금리 지표가 되는 10년물 국채 명목 수익률을 0%로 유도하는 장기금리 정책도 유지하기로 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도입한 기업 자금 융통 지원책을 내년 3월에서 9월까지 6개월 연장하기로 했다.

필요할 경우 추가 연장도 검토하고 있다.파워볼게임

아울러 일본은행은 경제와 물가에 대한 압박이 장기간 계속될 것으로 전제하고 2% 물가 목표 달성을 위해 “보다 효과적이며 지속적인 금융완화를 실시하기 위해 점검을 실시하겠다”고 발표했다.

현재 금융완화 정책의 핵심인 장단기 금리 조작 등은 “적절히 기능하고 있어 변경은 없다”고 설명했다. “각종 시책을 점검해 2021년 3월 결정회의를 목표로 결과를 공표하겠다”고 부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i27@newsis.com

Leave a Reply